편집 : 2017-04-23 02:29:34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안학교     특수학교     대학교     교육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만안청소년문화의집, 행복PLUS축제 ‘라온제나-기쁜우리’ 성료


- 청소년들의 열정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 제공
-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즐기며 성공적인 축제 진행!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2015년 행복PLUS축제 <라온제나ː기쁜우리>’가 지난 24일 오전 청소년과 지역주민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양2동주민센터 옆 주차장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의집 소속 동아리 청소년들의 다양한 무대공연이 펼쳐졌으며, 청소년운영위원회, 대학생 자치활동단, 방과후아카데미가 준비한 이색적인 체험부스가 운영되었다.

특히, 안양시 동아리지원사업 청소년동아리 ‘라우스’는 파워풀한 걸스힙합과 최신유행 방송댄스를 선보였고,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으로 지원받고 있는 초등학생 동아리 ‘드림업’은 힘찬 응원댄스를 선보여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청소년운영위원회는 2015년 여성가족부 청소년공모사업 참여부분에 선정되어 안양시 놀이·문화지도를 직접 제작하고 이날 배포하여 지역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축제는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들이 함께 기획하고 진행하여 진정한 청소년 축제를 창출하였으며, 지역사회 내 건전한 축제 문화 형성에 기여하였다.
 

이에 만안청소년문화의집 김기찬 부장은 “앞으로도 만안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무궁무진한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여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2015년10월28일 11시41분]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쁘게 망가진 학생들, '착하다, 그리고 감사하다' (2015-11-02 09:24:11)
세월호 희생자를 기리고 기억하며 ... (2015-10-28 08:45:2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