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04-23 02:29:34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안학교     특수학교     대학교     교육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제2회 학생동아리축제 Anyone Festival 성료!

안양시가 주최하고 만안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제2회 안양시 학생동아리 ‘Anyone Festival’이 지난 24일, 평촌 중앙공원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축제는「Get Your Crayon! 너의 개성을 보여줘!」란 부제로 학생들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공연마당, 체험마당, 전시마당으로 구성되었다.

‘개성을 펼치다!’ 라는 주제의 공연마당에서는 댄스, 밴드, 사물놀이, 연극, 패션쇼 등 42개 동아리의 다양한 공연이, ‘개성을 보여주다!’라는 주제의 체험마당에서는 75개 동아리들의 다양한 체험부스활동이, 마지막으로 ‘개성을 느끼다!’ 라는 전시마당에는 14개의 동아리들의 사진 및 그림, 결과물 전시가 이루어졌다.

이번 축제는 안양시 학생동아리연합회 15명의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운영진이 8월부터 직접 축제를 기획하고,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등 주도적으로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었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학생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스스로의 재능을 찾고 계발하여 꿈과 희망을 키우길 바라며, 이번 축제가 학생들의 창의적인 인성 함양은 물론 동아리 활동을 활성화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2015년10월27일 11시38분]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