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04-23 02:29:34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안학교     특수학교     대학교     교육행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합 아웃리치 개최
기관별 홍보를 통한 청소년 개입·지원 서비스 다각화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안양시장 이필운) 소속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8일 안양역 광장에서 연합 아웃리치를 실시했다.
아웃리치는 청소년 밀집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 위기(가능) 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여 가정 복귀를 돕거나 유해환경에 빠져들지 않고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구호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 연합 아웃리치는 CYS-Net(안양시청소년통합지원체계) 자문기구인 실행위원회 소속 5개 기관인 드림스타트, 만안경찰서, 안양YWCA가정폭력상담소, 청소년쉼터 FOR YOU, 비산종합사회복지관과 유관기관인 안양시청소년성문화센터, 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 등 총 8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들 기관은 청소년 전화 1388 헬프콜과 청소년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홍보했다. 이와 함께 참여 청소년을 위한 간이 심리 상담과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장인경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이번 연합 아웃리치는 위기(가능) 청소년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유도하고 시민들과 위기청소년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안양교육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2017년04월23일 02시29분]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만안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교류활동 (2017-04-23 02:24:4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